본문 바로가기
알면 재밌는 이야기

MBTI 유형별 원하는 삶의 모습

by 한시야 2024. 2. 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MBTI 유형별 원하는 삶의 모습,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에 따라 어떤 삶의 모습과 태도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MBTI 유형별 원하는 삶의 모습

MBTI 유형별 원하는 삶의 모습

MBTI 유형별로 각자 원하는 삶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객관적인 사실이 아니므로 재미로 봐주세요.

 

✅ INFP :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으로 살고 싶다

✅ ENFP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

✅ ISTJ 안정적인 것이 최고의 삶이다

✅ ESTJ 내가 이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ENTJ 성공한 인생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INFJ 뭐가 되든 조용한 삶을 살고 싶다.

✅ ENFJ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 싶다.

✅ INTP 어떻게든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 ENTP 어떻게든 내가 맞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 ISFJ 어떻게든 사랑하고 싶다.

✅ ESFJ 모두 다 친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

✅ ISFP 가장 안락한 삶이 최고의 삶이다.

✅ ESFP 뭐든 재미있게 사는 것이 최고다.

✅ ISTP 어떻게든 나로 존재하고 싶다.

✅ ESTP 솔직하게 나 자신으로 살고 싶다.

✅ INTJ 일단 맡은 일을 끝내고 다음 일로 넘어가고 싶다.

함께 먹으면 오히려 안 좋은 영양제 조합 8가지

 

함께 먹으면 오히려 안좋은 영양제 조합 8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같이 먹으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영양제 조합 8가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같이 먹으면 안 좋은 영양제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본문을 확인해 주

plus1.tistory.com

 

반응형